FAQ


Q.
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!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!

주문건이 배송 준비중에 들어가면 변경이 어려운 점 먼저 안내드립니다.
배송지 변경의 경우, 1:1 문의나 CS Center 02-2088-7158로 문의주세요.
취소는 [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주문서 > 주문요청]에서 취소해주세요.


Q.
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!

고객님의 주소는 [마이페이지 > 정보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
모바일에서는 주소 변경이 불가하니, 웹에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
Q.
롱 플레져핏를 샀는데 하얀 고체덩어리 같은게 보여요. 불량인가요?

불량이 아닙니다.

롱 플레져핏는 촉각예민감소제가 함유되어 더 오랫동안 성관계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상품입니다.

기존에 콘돔 사용하시던 방식 그대로 사용하시거나 혹은 크림이 잘 묻을 수 있도록 크림을 손에 묻히신 후 마사지 하듯 펴 발라 주셔도 괜찮습니다.


Q.
회원가입이 안돼요! 결제가 되지 않아요!

주소창에 직접 바른생각몰 https://brsg.co.kr 입력하고

기기에 최적화된 브라우져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

PC: Google Chrome

Android: Google Chrome

iPhone: Safari


Q.
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[회원 : 웹]

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> 로그인 > 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> 마이페이지 클릭 > 주문조회 > 주문서 클릭


[회원 : 모바일]

좌측 상단 아이콘 클릭 > 좌측 상단 아이콘 클릭 > 로그인 > 좌측 상단 아이콘 클릭 > MY PAGE 클릭 > 주문서 클릭


[비회원 : 웹]

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>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> 주문번호와 연락처 입력 > 주문조회 > 주문서 클릭


[비회원 : 웹]

좌측 상단 아이콘 클릭 > 좌측 상단 아이콘 클릭 >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> 주문번호와 연락처 입력 > 주문조회 > 주문서 클릭


비회원 배송조회 시, 주문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ask@cvkorea.co.kr 로 문의 메일 부탁드립니다.


이후에도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 ask@cvkorea.co.kr

관련사항 보내주시면 문제 확인 후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.


CS CENTER

02-2088-7158

AM 9:00 ~ PM 06:00

Off-time PM 12:00 ~ PM 01:00

DAY OFF (SATURDAY. SUNDAY, HOLIDAY)